소식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목표와 열정, 사명감이 있는 핫팩 강소기업

뉴스

[머니투데이]커피베이·지엘,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상 수상 기사입력 2018-07-03 19:22

지엘관리자

view : 1498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선 사과나무(대표 백진성) 커피베이가 프랜차이즈 부문으로, 지엘(대표 김종목) 하루온팩이 고객만족 부문으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상’을 수상했다.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지엘 김종목 대표가 수상했다/사진=김창현 기자지엘은 전량 일본 수입에 의존하던 붙이는 핫팩을 자체 개발해 하루종일 따뜻한 ‘하루온’ 팩이라고 이름 붙이며 2010년 생산특허를 받았다. '하루 온종일 따뜻한 핫팩'의 줄임말인 '하루온팩'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다량 방출하는 토르말린이 함유돼 있으며 일본 제품보다 약 112% 큰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그 결과 ㈜지엘은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 경영혁신형중소기업(INNO-BIZ) 확인 등 관련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약국을 포함해 대형할인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등 유통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핫팩 브랜드 판매점유율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눈 피로 완화를 돕는 눈 전용 핫팩인 '하루온 아이워머'를 출시, 눈의 혈액순환뿐만 아니라 장기간 비행 중에도 안대로 사용할 수 있게끔 해 여행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하루온 아이워머는 캐나다, 유럽 등으로 수출하며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더 많은 머니투데이 기사보기
▶실시간 급상승 기사 ▶'MT리포트'가 새로 발행되었습니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